Cheering Message

열린 김영주 소식! 여러분이 직접 만들어주세요.
제목 양평5가 한신아파트 앞 호텔 출입구가 인도차도 구분이 없는 골목길이라니.. 말이 됩니까
작성자 양평동5가 주민2
작성일 2015-06-16
첨부파일
갑갑한 마음에 김영주의원님께서 예전 한신아파트에 오셔서 호텔 건설은 기필코 막겠다고 하셨던 말씀이 생각나 글 남깁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주지 주변에 우후죽순처럼 생기는 호텔들에 대해 말들은 많지만 막상 일에 치여 이렇게 글 남기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이미 선유도역 앞 호텔은 행정심판을 통해 호텔 건설이 허가가 떨어진 건이라 번복하는 것은 불가능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호텔 주차장 출입구와 관련하여 대로변의 호텔 정문이 아닌, 측면도로도 아닌, 어린이집과 주택이 있는 골목길로 25인승의 대형버스가
 
출입하는 것이 안전상 괜찮습니까?
 
그 골목길은 참고로 인도와 차도의 구분이 없습니다. 또한 7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통학하는 길입니다.
 
상업건물이 들어서면서 60대 이상의 아니 수백대의 차들이 그곳을 지나치게 될 것인데 인도가 없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김영주의원님은 우리구를 대표하는 의원으로 많은 국회활동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뵀던 소신있던 발언들과는 달리 수동적인 의회활동에 다소 아쉬움이 많기도 합니다.
 
허나 힘있게 말씀하셨던 호텔과 관련한 입주민들의 안전!!! 지켜주십시요.
 
호텔 사업주와 합의하는 것은 입주민 모두의 뜻은 아닙니다. 안전을 위한 전면 재검토 부탁드립니다.
kimyjoo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김영주 사무실입니다.

대형 차량으로 인한 안전 문제로 걱정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호텔 측면도로에 대한 인도 확보 및 안전문제를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면 검토 결과를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06-16 17:47:27
kimyjoo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김영주 사무실입니다.

지금 현재 진행 중인 검토 상황을 안내하고자합니다.

바쁘시더라도 국회 사무실로 연락을 주시거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김영주 사무실(02-788-2281)
2015-06-24 10:30:27